본문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

진가현 나는 솔로 옥순 출연 배우출신 프로그램 정체성 짝 출연

by 부자타령 2023. 12. 18.
반응형

진가현이라고 연예인이 나는 솔로에 나왔다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일반인들이 진정성을 가지고 출연을 신청해 그 안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풀어내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기수마다 같은 이름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옥순이 어떤 캐릭터인지 먼저 짚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옥순 진가현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옥순은 여자 출연진 중에서 가장 예쁜 미인에게 주어지는 이름입니다.

나는 솔로 진가현

 

배우이자 연예인인 진가현이 일반인들과 외모 차이가 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18기 출연자 옥순의 모습이 공개됐다. 옥순을 두고 제작진이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임수정 닮은꼴로 소개하면서 그의 비주얼이 화제에 올랐다.

그러나 옥순이 배우 진가현과 닮은 외모를 보여 동일인이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왔다. 아직 옥순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았음에도 방송 속 옥순의 모습과 진가현의 모습이 상당히 닮아있어 네티즌들은 동일인 의혹을 제기했다.

진가현은 동덕여대 대학원 연극치료 석사 과정에 재학 중이며, 영화 '불량한 가족'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했다. 다양한 광고에도 모습을 드러냈던 진가현은 2020년 10월 엠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맺는 등 배우 행보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진가현 프로필

진가현 프로필

네이버상 프로필입니다

 

  • 164cm, 42kg
  • 동덕여대 대학원 연극치료 석사과정
  • 1989년생 34세
  • 현재 인스타그램은 닫아놨습니다. @jingahyun1006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인스타

진가현 인스타

 

현재 인스타그램은 닫아놨습니다. @jingahyun1006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 Instagram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나는 솔로에 열광하는 이유가 진짜인 것처럼 빠져들기 때문에 그 몰입감에 감정이 격해지는 맛이 크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방송 관련 일을 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보이는 모습이 당연히 전부 편집자 개인 또는 그 팀에 의해 크게 좌우되는 것을 알고 있어서 엄청 빠져들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나는 솔로를 보는 이유가 연애와 결혼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나와서 그 절실함으로 인해 생기는 수많은 에피소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육회집 사장님으로 자영업을 하고 있다는데 벌써 뉴스기사만 해도 많이 나오고 홍보가 목적이라면 크게 한 건 한 듯합니다.

 

과거행적이야 어떻든 크게 관심 없는 사람들도 뉴스 알고리즘과 검색어 이슈에 걸려서 알게 될 정도니 나는 솔로 열기는 계속되는 듯합니다

 

모두 솔로 탈출하시고 건강한 가정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